• 북마크

다이어트 이야기

[풋볼 에스파냐] 맨시티는 세비야의 수비수인 줄수 쿤데를 위하여 55M유로를 제시했지만, 세비야가 이를 거절했다.

익명
2020.09.21 14:16 74 0

본문

언론 보도에 따르면, 맨시티가 중앙 수비수인 줄수 쿤데 영입을 위하여 55M유로를 제시했지만, 세비야가 이를 거절했다. 쿤데는 지난 2019/2020시즌에 데뷔시즌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모습을 보여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맨체스터 시티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알려졌다. 프랑스 U-21 국가대표 출신 선수는 지난시즌 모든대회를 통틀어 40경기를 소화하였으며, 세비야는 지난 8월에 유로파리그에 진출하였다.


마르카의 독점 보도에 따르면, 세비야는 맨시티의 첫번째 오퍼를 거절하였는데, 안달루이사 클럽은 줄수 쿤데의 바이아웃인 90M유로를 요구하고 있다. 맨시티는 다음달 이적시장 마감을 앞두고 그들의 첫번째 선택지를 나폴리의 수비수인 칼리두 쿨리발리로 정했다. 줄수 쿤데는 칼리두 쿨리발리의 대안으로 보이며, 맨시티는 이전 보르도 출신 선수에게 70M유로 이상의 금액을 제시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출처 ; https://www.football-espana.net/2020/09/19/sevilla-reject-e55m-bid-for-jules-kounde-from-manchester-city


IMG_20200920_102321.jpg [풋볼 에스파냐] 맨시티는 세비야의 수비수인 줄수 쿤데를 위하여 55M유로를 제시했지만, 세비야가 이를 거절했다.





신규 채팅사이트 소개
기혼자모임 킹카클럽 동네만남어플 무료채팅사이트 대전만남 유료채팅사이트 중년만남어플 몰도바국제결혼 핫팅 인천헌팅 두리엔조이 렌덤쳇 체팅 일본펜팔친구 미팅펜션 구미결혼정보회사 브라질결혼 사랑과전쟁채팅 노인재혼 오랜지메이트 홀로여행 지역별채팅 돌싱동호회 베트남까마우 여자채팅 소개팅어플순위 아줌마만남 대화방 만남앱추천 데이트 컴퓨터채팅 연합동아리 아이폰만남어플 만남주선사이트 추천 무료채팅어플추천 문자친구만들기 벙개 무료랜덤채팅어플 채팅메신저 남친구함 온라인만남 노래채팅 무료결혼정보회사 중년만남사이트어플 우크라이나여자 휴대폰채팅 재혼결혼정보회사 섹시BJ 어플섹스 괜찮은채팅사이트 천안만남 찜하기 필리핀여자 좋은채팅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적용하기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